[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플래시블록에서 플래시 안 보고 없애기

어제 크롬 확장 플래시 블록 3종 비교 글을 썼다. 내가 가장 선호한 플래시블록은 본문을 덮고 있는 플래시인 경우에도 투명 처리가 되어 본문을 다 볼 수 있도록 처리해 주는 플래시블록이었다.

플래시 블록 적용
△이런 식으로, 플래시블록을 적용해도 본문을 다 읽을 수 있는 플래시 블록이 가장 좋다.

그런데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에 있는 플래시 블록은 두 종류다. 하나는 flash block이란 이름으로 다른 하나는 flash killer라는 이름이다. flash killer는 크롬 확장에 있는 flash killer가 연상돼 설치하지 않았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 있는 플래시 블록은 그런데 플래시라고 표시해 주는 아이콘이 본문 내용을 가리는 문제가 있었다. 크롬처럼 완전 투명한 플래시 블록은 없는 것인가 하고 좌절하고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봤다가 기능을 발견했다.

위에서 플래시 블록 아이콘이 출시예정일을 가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이 플래시 없애기라는 항목이 나온다. 그걸 누르면 플래시가 사라진다.

앞으로 본문을 덮은 플래시도 없앨 수 있게 됐다. 좋다.

카테고리 글 목록 👉

대표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플래시블록에서 플래시 안 보고 없애기” 에 하나의 답글

  1. 파이어폭스 3.6에는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다. 기존의 IE Tab이 3.6을 지원해주지 못하는 것이다! 제기찰! 위쪽에 있는 Coral IE Tab이란 물건은 아무래도 버그가 많다. 대표적인 것으로 특정한 에디터에서 Ctrl과 Backspace가 안 먹는 것이다. 스로 군의 경우는 신비로 에디터를 써야 하는데, 이게 참으로 불편하기가 짝이 없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파이어폭스 3.5.8을 포터블 버젼으로 따로 설치해 써왔는데. 구버젼용 부가기능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