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error_reporting, 에러만 나오게 하기

작업하고 있는 사이트가 notice랑 warning은 너무 많아서 error만 보이게 하고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런데 분명히 에러인데 에러 표시가 안 되는 경우가 있었다. 그냥 덩그러니 asdf만 쳐 넣은 경우. 그래서 찾아 봤더니 세팅을 이렇게 해 줘야 하더라.

이건 PHP 코드에서 런타임에 박을 때.

error_reporting(E_ERROR | E_PARSE);

이건 php.ini에 박을 때.

error_reporting = E_ERROR & E_PARSE

카테고리

17년차 풀스택 웹 개발자 Mytory입니다

웹 개발에서도 중요한 것은 개념입니다.
이 블로그에는 제가 개발하며 익힌 개념들을 정리합니다.

워드프레스를 오래 다뤄 왔고 강의도 두 편 찍었습니다.
– 인프런 “워드프레스 제대로 개발하기 어드민 편, 클라이언트 편
– 클래스101 “누구나 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기 – 기획부터 출시까지 한 방에 OK

유튜브 채널에 워드프레스 관련 팁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 소개 더 보기

대표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