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 Could not initialize class org.eclipse.wst.server.ui.internal.provisional.UIDecoratorManagerCommentsAdd Star

옆으로 치워 놓으면 이상작동하지는 않지만 사람을 매우 짜증나게 만드는 에러, Could not initialize class org.eclipse.wst.server.ui.internal.provisional.UIDecoratorManagerCommentsAdd Star 이걸 해결하는 방법을 좀 모으기로 했다.

자주 일어나는 버그라고 하는데, 명확한 해결책이 있는 건 아니고 다양한 방법이 있다고 한다.

일단 제일 간단한 거는 이클립스 아이콘 속성으로 들어가서 실행명령 뒤에 -clean을 붙여 주는 거다.( http://54321.textcube.com/7 ) 플러그인을 초기화하는 거라고 한다. 그런데 나는 이걸로 안 됐다.

안 되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perspective 아이콘에서 Java EE perspective를 보이게 하고 이클립스를 껐다 켜라고 한다. 나는 이것으로도 해결되지 않았다.( http://d.hatena.ne.jp/falkenhagen/20091030/1256868650  )

다른 해결책을 아는 사람은 댓글 남겨 주기 바란다.

에러명을 보면 WST의 UI 관련 클래스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 같은데 말이다.

2010.2.18 추가

위 두 가지 조치를 하고 얼마 안 있어 이 증상이 사라졌다. 정확이 어떤 것 덕분에 이 증상이 사라진 것인지는 모르겠다;; 어쨌든 위 두 가지 조치를 해 보면 나처럼 소리소문없이 해결될 수도…

👇 카테고리 글 목록

대표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