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phpThumb] phpThumb 포함, 관련 데모

phpThumb() by James Heinrich

available at http://phpthumb.sourceforge.net

phpThumb 포함, 관련 데모

phpThumb() 배포판에는 몇몇 데모가 있다. 당신이 이 데모를 실행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는 직관적으로(self-evident) 알 수 있다.

*phpThumb.demo.demo.php – 엄청 다양한 샘플이 있다. phpThumb에서 기본적으로 사용가능한 필터와 모양(features)을 모두 담고 있다.

주의: 배포판에는 샘플 이미지가 포함돼 있지 않다. 그러나

http://phpthumb.sourceforge.net/demo 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그냥 내 블로그에서 다운받아라.)

(phpThumb가 github로 완전히 옮겼다. 그래서 데모 소개도 완전히 이전했다.)

phpThumb.demo.gallery.php

서브 디렉토리를 탐색하는 능력이 있는 기본적인 사진 갤러리 데모. 전체 사이즈를 팝업으로 보여 주는 데

phpThumb.demo.showpic.php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phpThumb.demo.showpic.php

이미지 크기에 맞춰서 윈도우 팝업을 띄우고 이미지를 보여 준다.

phpThumb.demo.object.php

phpThumb를 객체로 호출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예시.

phpThumb.demo.object.simple.php

phpThumb.demo.object.php을 더 적은 옵션으로 더 심플하게 만든 버전이다.

phpThumb.demo.random.php

이미지 디렉토리에서 랜덤 썸네일을 선택하고 보여 준다.[예제 페이지에 가 보면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이 나오는데, 주소 표시줄에

GET 방식으로 디렉토리를 적고, 분류법을 적어 주면 랜덤으로 썸네일을 생성해 준다는 것 같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사용해 보고 적겠다.]

여러 사람들이 유용한 데모 혹은 데모와 확장을 만들었다. 내가 아는 몇몇은 :

* iManager/iBrowser

* ThumbnailSelector

* Applejuice Build_Gallery

더 알려줄 것이 있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알려 주기 바란다.

카테고리 글 목록 👉

대표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