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포함해서 컴파일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는데 뭐 여튼. PHP: Predefined Constant를 보고 안 거다.
DIRECTORY_SEPARATOR: 유닉스 계열에서/를 의미하고, 윈도우에서₩를 의미하는 상수다. 파일 경로 적을 때 사실 뭐 그냥/라고 써도 윈도우에서 잘 되긴 하지만. 그래도 이걸 쓰고 싶을 때가 있을 거다.PATH_SEPARATOR: 이놈하고 위의DIRECTORY_SEPARATOR를 헷갈리면 안 된다. 이 놈은path구분자다. 윈도우에서는;이고, 유닉스 계열에선:이다.










댓글 남기기